동원F&B, 물 마시기 챌린지 앱 ‘물로’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8 09:58:04
  • -
  • +
  • 인쇄
매일 2L 물 마시기, 달리기 등 참여형 앱

동원F&B가 먹는샘물 업계 최초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물로 앱은 건강과 환경 보호 등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참여형 앱이다. 건강을 위한 ‘물 마시기’ 챌린지와 월별로 진행되는 운동 챌린지 등 2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 동원F&B가 먹는샘물 업계 최초로 건강 챌린지 앱 ‘물로’를 론칭한다. [동원F&B 제공]

 

동원F&B는 물로 세상을 건강하게 만든다는 취지를 바탕으로 매일 2L 물 마시기와 달리기 등의 일상적 실천을 위해 물로 앱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물 마시기 챌린지는 누구나 하루 동안 2L의 물을 자유롭게 마신 후 인증 사진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동원샘물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5km 달리기와 플로깅‧하이킹 등 월별로 진행되는 운동 캠페인에 참여하면 숲 조성 사업, 결식아동 후원 등 환경‧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다.

동원F&B는 이와 함께 1만보 걷기와 30분 달리기, 식단 기록하기 등 상시 챌린지도 운영한다. 물로 앱은 안드로이드와 앱 스토어 등에서 받을 수 있으며 동원샘물 라벨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앱 론칭을 기념해 러닝‧플로깅 등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메타버스 기반의 플랫폼 구축도 계획돼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개인의 건강을 넘어 사회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MZ세대들과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