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한식 가정간편식 ‘양반 수라 시그니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7 10:47:24
  • -
  • +
  • 인쇄
고려인삼갈비탕‧완도전복미역국‧한우설농탕, 8480원

동원F&B는 한식 가정간편식(HMR) 제품군 ‘양반 수라 시그니처’를 론칭하고 국탕찌개 신제품 3종 ‘고려인삼갈비탕’, ‘완도전복미역국’, ‘한우설농탕’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양반 수라 시그니처는 고려인삼과 완도 전복, 횡성 한우 등 국내산 고급 특산물 식재료를 활용했다.
 

▲ ‘양반 수라 시그니처’ 3종 [동원그룹 제공]

 

동원F&B는 이번 제품군을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양반’ 브랜드 철학에 따라 자연 재료를 함께 저으면서 끓여내는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개발했다. 가마솥 방식은 기존 방식 대비 열처리 시간을 20% 이상 단축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새로 출시한 국탕찌개 3종은 국내산 수삼과 갈빗살을 통째로 담은 ‘양반 수라 고려인삼 갈비탕’, 국내산 미역과 조개 육수를 넣고 끓인 미역국에 완도산 전복을 통째로 넣은 ‘양반 수라 완도전복 미역국’, 한우 사골에 횡성 한우고기를 담은 ‘양반 수라 한우소고기 설농탕’ 등이다.

‘양반 수라 시그니처’ 국탕찌개 3종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냄비에 부어 5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보관가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포장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고급화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임금님 수라상에 오르던 고급 특산품을 재료로 활용했다”며 “양반 브랜드의 37년 노하우를 담아 전통 한식의 품격을 높인 프리미엄 국물요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반 수라 시그니처 국탕찌개 3종의 중량은 460g이며 가격은 8480원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2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3

NHN KCP, 현대홈쇼핑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N KCP는 현대홈쇼핑의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N KCP는 현대홈쇼핑 방송 주문(ARS 상담원 결제)과 온라인몰 ‘Hmall’ 결제 서비스 전반을 단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체계로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의 결제 효율성과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고, 개발·운영 리소스 절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