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을지로 탁사장’과 유튜브 마케팅···4일만에 32만 조회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3-22 10:35:07
  • -
  • +
  • 인쇄
'쓸모있는 카드썰계사','풋처랜선 디지털스테이즈’자체 컨텐츠도 인기
자체 디지털 스튜디오 ‘확신제작소’ 연계, 라이브 커머스 추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신한카드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유투브 콜라보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을지로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가수 이수민이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업체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는 웹예능이다.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 편’은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직접 탁사장의 을지로 사무실을 방문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 파트너의 홍보 방안을 자문 받는 컨셉트로 기획됐다.

소상공인들이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를 통해 무료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시키는 한편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신한카드의 진정성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신한카드측은 밝혔다.

이외에도 신한카드는 유튜브 채널을 대표 소통채널로 개편, ‘쓸모 있는 카드썰계사’, ‘풋처랜선 디지털 스테이지’ 등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카드썰(SSUL)계사는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이슈를 선정,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출연해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내용으로 공감과 정보를 제공하며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지난 3월초 오픈한 디지털 스튜디오 ‘확신제작소’와 연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런칭한다.

인터파크TV와 손잡고 포스트 코로나 항공권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22일 진행, 신한카드 결제 시 방송 중 10% 할인이라는 파격 조건을 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