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온라인 전용 요금제 '다이렉트' 프로모션 효과..."가입자 10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28 10:38:29
  • -
  • +
  • 인쇄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의 혜택을 강화한 이후 일평균 가입자가 10배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 요금제는 LG유플러스의 온라인 직영몰 유샵에서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다. 결합·약정 등 가입 조건이 없고, 기존 요금제보다 가격이 30%가량 저렴하다. 

현재 5G 요금제 3종(5G 다이렉트 65·51·37.5)과 LTE 요금제 1종(LTE 다이렉트 45)으로 구성돼 있다. 

 

▲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지난달 고객 의견을 반영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의 혜택을 강화했다.

온라인 요금제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결과, 복수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함에 따라 비용 부담이 크고 최신 디바이스를 이용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LG유플러스는 다이렉트 가입자에게 ▲'5G 다이렉트 65' 요금제 가입 시 한번에 2종의 OTT를 제공하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또는 최신 갤럭시 디바이스를 제공하는 '갤럭시 팩' 중 택1 ▲쉐어링 데이터 10GB ▲스마트기기 요금 할인(1회선)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행 이후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일평균 가입자는 시행 전인 1월 4일부터 2월 10일까지의 가입자에 비해 약 10배가 증가했고, 가입자 10명 중 7명 꼴로 2030세대인 것으로 조사됐다.

가장 많이 가입한 요금제는 월 6만 50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5G 다이렉트 65'로, 가입자가 선택할 수 있는 혜택 중 '갤럭시팩'을 선택한 고객이 많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선택한 고객 중 90%는 20~30대로 집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박찬승 LG유플러스 컨슈머사업그룹장은 "고객이 자신에게 알맞은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요금제를 꾸준히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