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온라인 전용 요금제 '다이렉트' 프로모션 효과..."가입자 10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28 10:38:29
  • -
  • +
  • 인쇄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의 혜택을 강화한 이후 일평균 가입자가 10배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 요금제는 LG유플러스의 온라인 직영몰 유샵에서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다. 결합·약정 등 가입 조건이 없고, 기존 요금제보다 가격이 30%가량 저렴하다. 

현재 5G 요금제 3종(5G 다이렉트 65·51·37.5)과 LTE 요금제 1종(LTE 다이렉트 45)으로 구성돼 있다. 

 

▲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지난달 고객 의견을 반영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의 혜택을 강화했다.

온라인 요금제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결과, 복수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함에 따라 비용 부담이 크고 최신 디바이스를 이용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LG유플러스는 다이렉트 가입자에게 ▲'5G 다이렉트 65' 요금제 가입 시 한번에 2종의 OTT를 제공하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또는 최신 갤럭시 디바이스를 제공하는 '갤럭시 팩' 중 택1 ▲쉐어링 데이터 10GB ▲스마트기기 요금 할인(1회선)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행 이후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일평균 가입자는 시행 전인 1월 4일부터 2월 10일까지의 가입자에 비해 약 10배가 증가했고, 가입자 10명 중 7명 꼴로 2030세대인 것으로 조사됐다.

가장 많이 가입한 요금제는 월 6만 50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5G 다이렉트 65'로, 가입자가 선택할 수 있는 혜택 중 '갤럭시팩'을 선택한 고객이 많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선택한 고객 중 90%는 20~30대로 집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박찬승 LG유플러스 컨슈머사업그룹장은 "고객이 자신에게 알맞은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요금제를 꾸준히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 이슈토픽] 해운은 구조조정, 조선은 호황…HMM의 선택과 K-조선의 역주행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세계 8위 규모의 국내 최대 해운사 HMM이 만 50세 이상 직원을 대상으로 한 ‘조기퇴직 프로그램’을 도입해 선제적 인력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글로벌 컨테이너 운임료 하락과 공급 과잉 우려가 동시에 커지는 가운데 아직 실적 상승 여력이 남아 있는 시점에서 비용 구조를 정비해 향후 해운업 불황 국면을 대비하겠다는 전략으로 업계는 해

2

두산, '바보의 나눔'에 10억 쾌척…12년째 나눔 경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그룹은 재단법인 지난 3일 ‘바보의 나눔’에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명동성당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박지원 두산그룹 부회장과 바보의 나눔 이사장 구요비 주교가 참석했다. 이번 성금 가운데 일부는 가족을 돌보면서 가장 역할을 하는 ‘가족돌봄 아동·청소년(영 케어러)’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지원하는 데 쓰인

3

LG엔솔·한화큐셀, 미국 ESS 5GWh 추가 수주…IRA 타고 '현지 생산 동맹'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미국 현지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대규모 ESS(에너지저장장치)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4일 LG에너지솔루션은 한화솔루션 큐셀부문(한화큐셀) 미국법인(Hanwha Q CELLS USA Corp.)과 총 5GWh(시간당 기가와트) 규모의 ESS 배터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