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 ‘국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노트북, 태블릿, 주변기기 등 최대 10% 즉시 할인쿠폰에 상품권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국카mall(국카몰)’에서 ‘국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
▲ KB국민카드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 ‘국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포스터=KB국민카드 제공] |
졸업과 입학을 앞둔 자녀와 친지, 지인의 선물 고민 해결을 위해 3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국카데미 페스티벌’에서는 노트북, 태블릿PC, 책상, 의자, 무선 키보드,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비대면 수업과 재택 근무 활성화로 가정마다 필수 물품으로 자리잡은 노트북, 태블릿PC, 주변기기는 최대 10% 즉시 할인쿠폰과 상품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기 모델 책상과 전문 브랜드의 졸업입학 시즌 꼭 필요한 상품도 즉시 할인쿠폰과 상품별 추가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고객들의 졸업입학 시즌 선물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고객들의 구매 트렌드와 시즌별 이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획전을 준비한 담당자는 "국카몰 쇼핑 꿀팁으로 KB금융그룹 계열사를 이용하고 차곡차곡 적립된 포인트를 국카몰 쇼핑 시 확인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고, 3월 11일까지‘100원딜’ 이벤트에 응모시 향수 등 경품당첨의 행운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