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여름 맞이 이벤트... 휴가 지원금 제공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0:40:13
  • -
  • +
  • 인쇄
여름 휴가 지원금, 영화 예매 시 커피 쿠폰 등 제공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NH농협카드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카드]

먼저 다음달 31일까지 ‘지원금 받고 NH농협카드와 여름휴가 떠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대상 이용금액의 50%를 여름휴가 지원금으로 최대 1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대상 이용금액은 이벤트 기간 내 NH농협 개인카드 이용액이며, 국내 가맹점 및 원화 결제에 한한다. 이벤트 응모 시 이용금액 20만 원 당 추첨권 1장(최대 10장)이 지급되며, 캐시백은 최근 결제카드 연결 계좌로 지급된다.

 

무더위를 피해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NH 페이에서는 ‘메가박스 할인 예매하고 스타벅스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후 ‘NH 페이 x 메가박스’를 통해 1만원 이상 영화 예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NH 페이x 메가박스’서비스는‘NH pay-혜택가득-재미가득’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영화예매 시 최대 7000원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NH 페이·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시원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