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원더, '모의고사·소득확인'고객 프로모션 진행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3-20 11:08:34
  • -
  • +
  • 인쇄
광고영상 4편, 유튜브‧메타 통해 공개
보험 소득 플랫폼 핵심 메세지 전달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보험 소득 플랫폼 원더를 통해 ‘모의고사·소득확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오는 4월 12일까지 원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맛보기 모의고사’와 ‘예상 소득 확인’을 진행하면 매일 선착순 80명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 롯데손해보험은 보험 소득 플랫폼 원더를 통해 ‘모의고사·소득확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새롭게 원더에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원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맛보기 모의고사와 예상 소득확인을 진행한 뒤 신규 회원가입까지 마치면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네이버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검색창에 ‘원더 롯데손해보험’ 등의 키워드로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손보는 "유튜브, 메타 등에서 4편의 원더 광고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보험 가입이 수입으로 바뀌는 놀라움’이라는 원더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원더는 교육과 설계·청약·고객관리에 이르는 영업의 전 과정을 휴대전화 앱에 담아 설계사가 사무실에 출근하지 않고 전체 영업 과정을 손 안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보험 영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원더에서 설계사 입문교육과 모의고사를 수강할 수 있고 자격시험을 통과하면 별도로 출근하지 않아도 ‘스마트 플래너’로 바로 활동할 수 있다고 롯데손보는 설명했다.

원더는 올해 1분기 모두 4만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8680건의 회원가입을 기록했다. 원더의 동영상 강의와 모의고사 콘텐츠 등을 바탕으로 실제 설계사 시험에 응시한 인원은 1813명이다. 이 중 절반 이상인 1009명이 합격해 원더의 스마트 플래너로 활동하고 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과 CF 등을 통해 누구에게나 열린 보험 소득 플랫폼이라는 원더의 핵심적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원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디지털 전환의 핵심 원동력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