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신입·인턴사원 모집…이달 17일까지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04 11:30:5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대우건설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 대우건설 제공


오는 17일까지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된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모집 부문은 건축시공, 토목시공, 플랜트시공 등이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특히 올해는 토목·플랜트 분야 채용을 대폭 확대한다.

서류전형, 필기, 1·2차 면접전형을 거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1일 입사하게 된다.

인턴사원은 신입사원 전형 절차와 동일하나 여름방학 동안 인턴실습 과정을 통해 실무를 경험하고 내년 1월 입사한다.

회사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국내 SOC 사업 확대와 해외사업 수주로 균형잡힌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며 "올해는 이와 맞물려 토목‧플랜트 분야 엔지니어들을 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카드, 이큐비알홀딩스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자회사 우리카드는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기업 이큐비알홀딩스(EQBR)와 디지털 자산 월렛 및 지급결제 플랫폼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유태현 우리카드 부사장, 정주영 디지털본부장 및 이현기 EQBR 대표, 정재건 사업 담당 이사 등 참석해 진행됐다

2

코스콤, 신입사원 사회공헌활동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5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에서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 연수 과정의 일환으로, 회사의 사회공헌활동 취지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동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2

3

에너지 위기 속 에콰도르에 꽂힌 K-엔진… HD현대마린솔루션, 5600만달러 '역대급 수주'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의 해양산업 분야 종합 솔루션 기업 HD현대마린솔루션이 에콰도르에 발전 엔진 및 보조설비 정비 자재를 공급한다. HD현대마린솔루션은 최근 에콰도르 전력공사와 5600만 달러 규모의 발전 설비 정비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HD현대마린솔루션의 육상발전 사업 단일 계약 기준 역대 최대 규모다. HD현대마린솔루션은 2026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