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신입·인턴사원 모집…이달 17일까지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04 11:30:5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대우건설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 대우건설 제공


오는 17일까지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된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모집 부문은 건축시공, 토목시공, 플랜트시공 등이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특히 올해는 토목·플랜트 분야 채용을 대폭 확대한다.

서류전형, 필기, 1·2차 면접전형을 거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1일 입사하게 된다.

인턴사원은 신입사원 전형 절차와 동일하나 여름방학 동안 인턴실습 과정을 통해 실무를 경험하고 내년 1월 입사한다.

회사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국내 SOC 사업 확대와 해외사업 수주로 균형잡힌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며 "올해는 이와 맞물려 토목‧플랜트 분야 엔지니어들을 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