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유튜브 ‘네고왕’서 3만명 숙소값 30%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5 11:43:57
  • -
  • +
  • 인쇄
매일 6000명에게 혜택 제공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네고왕’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영상에는 1대 네고왕 황광희가 출연했으며 조회수는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회를 돌파했다.
 

▲ 여기어때의 네고왕 할인 이벤트 이미지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전날 영상 공개 직후부터 총 3만 명에게 숙소 예약 3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최대 할인 금액은 제한하지 않았다.

매일 60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첫날은 7분 만에 모든 쿠폰이 발급됐다. 여기에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블랙’의 50만 원 할인권 뽑기 행사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내 매일 2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최근 오픈한 공간대여 이용권은 한 달간 50% 할인하고 공간 운영자의 참여 혜택을 독려하기 위해 수수료 무료 정책도 결정했다고 여기어때는 설명했다.

이외에도 호텔 한 달 살기 경품을 내건 ‘럭키백’의 수량은 1만 개로 확대했다. 특급호텔 공동구매와 결제 수단별 최대 10%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네고왕을 통해 앱 이용자가 만족할 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소 위축된 여행과 여가 산업을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