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사업개발‧마케팅 등 퍼블리싱 인재 집중 채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08 11:47:12
  • -
  • +
  • 인쇄
일부 직군에 직무 테스트 진행

크래프톤이 퍼블리싱 그룹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크래프톤 퍼블리싱 그룹은 크래프톤이 개발‧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전략 수립과 마케팅‧파트너십 등 운영 전반의 업무를 담당하는 조직이다.
 

▲ 크래프톤 퍼블리싱 인재 집중 채용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독립 스튜디오와 게임 라인업 확장에 따라 퍼블리싱 그룹 내 ▲사업 PM(Product Management) ▲사업 개발 ▲이스포츠 ▲글로벌 비즈니스 ▲마케팅 등 주요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일부 직군에 한해 직무 테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크래프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신작 제작 라인이 확대됨에 따라 퍼블리싱 조직 역할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회사의 비전을 함께 글로벌 무대에 펼칠 인재를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직군별 상세 지원 자격과 전형 과정은 크래프톤 퍼블리싱직군 채용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2주간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란 지하철역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논현 영동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갖고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지하철 출입구 형태의 입구와 ‘처음처럼’의 주 원료인 암

2

현대모비스, 해외 직원 '한국 천연기념물 보호' 나서
[메가경제=정호 기자] 친환경 생태계 보전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현대모비스가 국내는 물론 해외 직원들도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세대를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충북 진천군 미호강 일대에서 국내외 임직원과 지역주민, 유관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연기념물이자 1급 멸종위기종인 미호종개 치어

3

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新성장 동력 '정조준'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윤석준 전 삼성그룹 제일기획 부사장을 브랜드ㆍ커뮤니케이션 전략 총괄사장으로 영입하며 ‘배민 2.0’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 18일 배민에 따르면 윤 사장 영입과 함께 기존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딩 조직을 통합한 브랜드ㆍ커뮤니케이션 전략부문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윤 사장이 총괄하는 브랜드ㆍ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