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봄봄스러운 감성' 담은 '2025 봄봄 시리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7 13:34: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2025 봄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올해 9번째를 맞이하는 ㈜아성다이소의 시그니처 시리즈로, 해마다 수채화, 일러스트, 하이틴 등 각각의 무드로 벚꽃 디자인 상품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2025 봄봄 시리즈’에서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으로 돌아와, 역대 ‘봄봄 시리즈’의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구성해 ‘봄봄스러운’ 느낌을 한껏 살렸고, 나들이 소품, 꾸미기 소품, 인테리어 소품 등 4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 <사진=아성다이소>

 

먼저, 봄 나들이에 활용하기 좋은 상품을 준비했다. 출시 때마다 빠르게 완판되었던 ‘유리 소주잔’과 ‘텀블러’를 투명한 재질에 핑크톤 벚꽃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어떠한 음료를 담아도 화사한 분위기를 더하기 좋고, 특히 ‘유리 소주잔’의 벚꽃 무늬는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마치 벚꽃이 물들어가듯 색이 진해져 야외에서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다. 같은 디자인 무드의 머그컵과 종이컵, 종이 용기도 있어 세트로 구매해 간식거리를 담아내면 인증샷을 찍기에 안성맞춤이다.

 

인증샷에 진심이라면 ‘벚꽃 우산’이나 ‘퀼팅 파우치’를 챙겨보는 것도 괜찮다. 2018 시리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벚꽃 우산’도 디자인에 변화를 줘 출시했다. 우산 커버의 중앙상단에서 가장자리로 갈수록 벚꽃잎이 점점 퍼져나가도록 디자인해, 우산을 펼쳐 든 모습이 마치 벚꽃나무에서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을 연상케 한다. 나들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퀼팅 파우치’는 바느질 라인을 두드러지게 표현한 꽃 무늬의 핑크 컬러와 일자 무늬의 화이트, 2종류를 판매한다.

 

봄봄스럽게 ‘N꾸(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다이어리, 휴대폰, 가방 등을 꾸미는 것)’를 즐길 수 있는 상품도 판매한다. ‘벚꽃 금박스티커’는 클래식한 벚꽃의 테두리 등에 금색을 입혀 고급스러우면서도 벚꽃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텀블러, 유리병 뿐만 아니라 선물 포장, 편지지 등에 부착해 꾸며줘도 잘 어울린다. 봄봄 시리즈의 스티커 상품은 특유의 감성을 살려 다양한 소품에 활용할 수 있어, 매 시즌 높은 인기를 끌고있다. 

 

‘창꾸(창문 꾸미기)’를 즐기기에 알맞은 ‘벚꽃 젤리 데코장식’도 있다. 젤리처럼 도톰하고 말랑말랑한 질감을 살려 유리창을 입체감 있으면서도 계절감 있게 연출하기 좋다. ‘백꾸(가방 꾸미기)’에 안성맞춤인 ‘봄봄 꽃 키링 DIY세트’도 판매한다. 진핑크, 연핑크, 화이트 컬러의 고무밴드를 설명서에 따라 이리저리 엮다보면 도톰하고 앙증맞은 꽃잎 모양의 키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 실용적이면서도 봄 분위기를 더해주는 다양한 소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로 심플하게 구성한 ‘봄봄 휴지케이스’는 각티슈뿐 아니라 롤휴지용으로도 사용가능하다. 내장된 심지에 롤휴지를 끼운 후 입구를 옆으로 눕혀 사용하면 되고, 원톤의 컬러가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꽃잎을 한조각씩 떼어 붙일 수 있는 ‘봄봄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로 꾸며줘도 잘 어울린다. ‘봄봄 원형 틴케이스 정리함’은 내부와 겉면을 모두 벚꽃 풍경화처럼 화사하고 우아하게 디자인해, 화장품이나 직접 만든 쿠키를 담아 선물용으로 사용해도 괜찮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봄봄 시리즈’를 클래식한 디자인의 인기상품과 신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의 아름다움을 담은 시즌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