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구독서비스 ‘T우주’ 출시…첫 달 요금 ‘월 100원부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31 14:40:46
  • -
  • +
  • 인쇄
첫달 월 100원에 ‘우주패스 미니’, 월 1000원에 ‘우주패스 올’ 이용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가입자 대상 1000만 원 상당의 이벤트 진행

SK텔레콤은 ‘T우주’를 본격적으로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구독 패키지 상품과 구독 단품 서비스들은 SKT 고객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가입할 수 있다.

 

▲ 홍대 T팩토리에 마련된 전시체험 공간 ‘미퓨의 방’에서 SKT 홍보 모델이 구독 서비스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제공]

 

T우주의 핵심 상품 우주패스 구독 패키지 상품은 이번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첫 달에 월 100원으로 우주패스 미니를, 월 1000원으로는 우주패스 올을 이용할 수 있다.


구독 패키지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이 각각의 우주패스 상품 최초 가입 시 적용되는 혜택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석 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SKT는 T우주의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 가입자 대상으로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첫 번째는 ‘글로벌 우주 파트너스 투어’로 우주패스 가입자 중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하여 아마존, 스타벅스, 구글 등 T우주 글로벌 파트너들의 본사가 있는 미국으로 여행을 보내주는 대형 이벤트다.

두 번째는 ‘우주 쇼핑’ 프로모션이다. 우주패스에 가입하고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방문해 원하는 제품이 담긴 장바구니 화면을 캡처하고 프로모션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SKT는 홍대 거리에서 운영중인 정보통신기술(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우주를 컨셉으로 한 전시 콘텐츠 ‘리얼리티 우주 감각 전시 미퓨의 방’을 31일부터 운영한다.
 
▲ 홍대 T팩토리에 마련된 전시체험 공간 ‘미퓨의 방’에서 SKT 홍보 모델이 구독 서비스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제공]

 

구독 라이프를 즐기는 가상 인물 ‘미퓨’의 방을 T팩토리에 구현해 5가지 우주의 감각을 직접 체험해보는 새로운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 우주 파트너스와 함께하는 생활을 녹여내 MZ세대에게 자연스럽게 T우주의 구독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11번가 아마존 직구 할인쿠폰을 뽑는 디지털 뽑기 게임인 포츈그랩, T우주를 형상화한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된다.

SKT는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T우주 구독 상품을 편리하게 체험하고, 상담과 추천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구독 전문매장을 운영한다.

현재 서울 강남지역의 뱅뱅사거리와 가로수길에서 시범 운영 중인 구독 전문매장은 고객 이용 편의성은 물론, 구독 상품 체험이라는 차별성을 강화해 1000개까지 늘려나갈 계획이다.

SKT 전 매장의 직원들은 구독 상품 컨설팅 교육을 통해 전문 상담에 필요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구독 전문매장 확대와 함께 1200여 명의 구독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해 언제든 고객의 취향에 맞는 구독 상품추천과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SKT는 최적의 구독 서비스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새로운 목표와 의미를 담아 매장 직원들의 명칭을 ‘T크루’로 변경했다.

31일부터 전국 33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SKT 온라인 채널인 T월드, 11번가 사이트 및 고객센터 등을 통해 전국민 누구나 내게 맞는 구독 상품을 자유롭게 상담‧가입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