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콩즈의 펑크비즘, 글로벌 런치패드 플랫폼 Poolz와 공식 IDO 파트너십 체결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5:34:15
  • -
  • +
  • 인쇄
▲이미지=펑크비즘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다중 체인 기반의 런치패드 플랫폼 Poolz와 공식 IDO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런치패드 플랫폼 Poolz는 멀티체인 생태계를 바탕으로 우수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효과적인 마케팅과 안정적인 펀딩을 지원한다.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커뮤니티 중심의 투명한 투자 환경을 구축하고 있어 글로벌 Web3 유저들의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펑크비즘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Poolz가 보유한 글로벌 유저층과 다중 체인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신규 유저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글로벌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함께 추진하고, 펑크비즘의 안정적인 펀딩 확보 및 지속 가능한 생태계 성장을 위한 전략적 협력관계를 공고히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는 “Poolz와의 협력은 펑크비즘이 글로벌 유저층을 더욱 폭넓게 확보하고 Web3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는 데 중요한 도약대가 될 것”이라며, “Poolz의 다중 체인 네트워크와 뛰어난 마케팅 역량은 펑크비즘의 생태계 활성화 및 글로벌 시장 진입·성장 가속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펑크비즘은 펑크의 저항정신과 행동주의의 실천력을 결합한 Web3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펑키콩즈 등 NFT와 실물자산(RWA), 결제 시스템을 통합한 멀티 도메인 허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