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마트스터디와 ‘아기상어’ 협업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5 15:38:06
  • -
  • +
  • 인쇄
11월 6일까지 다양한 협업기념 이벤트 진행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와 협업 아이템‧이벤트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는 지난 24일부터 내달 20일까지 핑크퐁 아기상어의 협업 아이템으로 ‘베이비 샤크 프라이팬’과 ‘베이비 샤크 낙하산’을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마이룸 인기도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베이비 샤크 공간선물’도 구매할 수 있다.
 

▲ 크래프톤과 스마트스터디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핑크퐁 ‘아기상어’ 아이템을 공개했다 [크래프톤 제공]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지난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7일 이상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베이비 샤크 페인트 ▲베이비 샤크 앨범(기간제) ▲베이비 샤크 낙하산(기간제) ▲베이비 샤크 공간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베이비 샤크 이모트 등을 지급하는 ‘뚜루루뚜루~ 베이비 샤크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스쿼드로 클래식 모드를 일정 횟수 플레이할 경우 ▲베이비 샤크 세트(영구제) ▲베이비 샤크 프라이팬(기간제) ▲베이비 샤크 페인트 ▲베이비 샤크 공간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뚜루루뚜루~ 상어가족 스쿼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커뮤니티에서도 추첨을 통해 프라이팬 쿠션 등 현물 상품을 지급하는 ‘나는 한 마리의 아기상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게임 내 이벤트로 획득한 베이비 샤크 세트 아이템을 착용한 뒤 물속에서 인증샷을 찍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네이버 카페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