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넷플릭스 LoL 애니메이션 '아케인'과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1-10 16:51:00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넷플릭스(Netflix)의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기반 애니메이션 ‘아케인(Arcane)’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은 아케인의 등장인물, 아이템, 장소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에란겔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콘텐츠는 이달 중순에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그 오브 레전드’ 애니메이션 ‘아케인’과 협업 [크래프톤 제공]


현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컬래버레이션의 프로모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아케인은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대표작 LoL의 세계관 룬테라(Runeterra)를 다루는 첫 TV시리즈로, 지난 7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돼 '오징어게임'을 제치고 현재 1위를 기록 중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