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연말정산 대비 연금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19 15:47:56
  • -
  • +
  • 인쇄

미래에셋증권은 연말정산에 대비해 연금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신규 가입자의 경우 타사에 가입 중인 개인연금과 IRP를 미래에셋증권으로 이전하면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10만 원, IRP 최대 3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 미래에셋증권 제공


가입자의 개인연금·IRP 적립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로는 개인연금랩, 퇴직연금 MP 구독 및 로보어드바이저 가입 등에 대해 상품권과 커피쿠폰을 준다.

또 내년 개인연금의 연말정산 세액공제 한도가 400만 원에서 600만 원으로 확대되는 것을 기념해 개인연금저축 월 자동이체약정을 신규 등록하거나 기존 등록된 자동이체 상품을 변경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개인연금과 IRP는 가입하는 것만 아니라 가입 이후 적립금을 어떻게 운용하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지난해 영업이익 576억...전년보다 13%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3% 증가한 576억원으로 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869억원으로 전년보다 5% 감소했다. 영업이익률은 9.8%로,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을 나타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지난해 항공 사고와 대내외 정치적 불확실성 등으로 여행 수요가 일시적으로 위

2

한화에어로, 협력사 R&D 전액 지원…‘혁신 성과공유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협력사의 국방 첨단 분야 연구개발(R&D)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공동개발 성과와 지식재산권을 공유하는 상생협력 제도를 도입한다. 협력사가 실패 부담 없이 과감한 R&D에 나설 수 있도록 하고, 성과는 함께 나누는 새로운 동반성장 모델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3일 경남 창원특례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3

GS25, 최강록 셰프와 손잡고 ‘편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과 협업한 간편식 상품을 순차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익일부터 이어지는 협업에는 흑백요리사2 최종 우승자 최강록 셰프를 비롯해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 최유강 셰프, 중식마녀 이문정 셰프, 프렌치파파 타미 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