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하듯 3분으로 염색, 새치케어를 한번에...롱키원, 저자극염색약 '염색가인' 출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6:22:08
  • -
  • +
  • 인쇄
자연유래 86%, 특허성분 5종
▲사진=롱키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빠르고 간편한 셀프 염색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신개념 염색약이 나왔다.

 

롱키원은 샴푸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3분 셀프 염색 제품 ‘염색가인’을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염색가인’은 머리에 바른 뒤 3분이면 자연스럽게 염색 과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샴푸형 염색제다. 번거로운 혼합과 긴 대기 시간이 필요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손상 모발과 두피 건강을 고려해 자연유래 특허 성분 5종과 식물성분 25종을 함유, 전체 성분의 86%를 자연유래 케어 솔루션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 없는 저자극 염색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1회용 파우치 포장으로 내용물이 균일하게 분배되어 사용하기 편리하며, 장갑이 동봉돼 사용 시 손에 묻을 걱정이 없이 샴푸하듯 염색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염색가인’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스피드·안전·경제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샴푸하듯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염색은 물론 새치커버와 모발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5가지 특허 성분 중심의 저자극 설계를 완성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모발손상과 경제적 부담 없이 염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바쁜 직장인, 셀프 미용 선호층, 그리고 잦은 새치 염색이 필요한 40대 이상 소비자들에게 특히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롱키원 주식회사는 온라인몰과 홈쇼핑에서 ‘염색가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0년간 5000만개...스타벅스 효자노릇한 이 케이크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의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현재까지 누적 판매 5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2015년에 첫 출시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안에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케이크로, 최초에 시즌 한정 푸드로 출시되었으나 고객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상시 판매 푸드로 전환되었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

2

파라타항공, 국토부 ‘항공운항증명’ 재발급 완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지난 8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항공운항증명(AOC)’을 재발급 받고 본격적인 상업 운항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항공운항증명(AOC)이란 항공운송사업 면허를 받은 사업자가 안전운항을 위해 필요한 전문 인력이나 시설, 정비 등의 체계를 갖추고 상업 운항을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는지를 정부의 안전기준에 맞추어 종합적으로 확

3

헥토파이낸셜, ‘KBW 2025’서 국내 최초 스테이블코인 결제 실증 이벤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파이낸셜이 스테이블코인 결제 실증 이벤트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가상자산 커스터디(수탁)기업 ‘비댁스(BDACS)’, 안랩의 블록체인 자회사 ‘안랩블록체인컴퍼니(ABC, AhnLab Blockchain Company)’와 함께 오는 9월 25일 열리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이하 KBW, Korea B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