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브랜드 화보에 직원 모델 선발…“도전문화 확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29 16:49:40
  • -
  • +
  • 인쇄
사내 게시판, 공식 SNS 통해 공개

LG유플러스는 지난 3월부터 매월 임직원을 모델로 한 브랜드 화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업무상 특별한 성과를 낸 직원들로 모델을 선발하며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한 직원들을 발굴해 알리고 칭찬한다는 취지다.
 

▲ 자녀와 전국 일주를 하는 콘셉트로 브랜드 화보에 소개된 정관영 기업부문 책임의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첫 모델로는 8개월 연속 100명이 넘는 고객들로부터 추천지수 만점을 받아 ‘고객불만 0%’를 달성한 세 명의 직원이 선발됐다.

지난 4월에는 국가 융합망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주한 직원이, 5월에는 인기 웹 예능을 기획한 직원이 모델이 됐다.

LG유플러스는 고객 니즈에 대한 역동적 대응을 도전으로 정의하고 전사적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화보 모델로 선발된 5명의 직원은 유플러스가 말하는 도전의 대표적 사례다.

실제 지난 4월 모델로 선발된 정관영 기업 부문 책임은 정부의 정보통신망을 하나로 연결하는 국가 융합망 사업 수주하는 과정에서 전국의 48개 기관을 빠짐없이 찾아가 직접 설득하는 도전 끝에 성과를 이뤄냈다.

화보 콘셉트는 ‘일하느라 마음에만 담아뒀던 두 번째 꿈’에 도전하는 내용이다. 완성된 화보는 사옥 내 사이니지와 전사 게시판을 통해 전체 임직원에 공유된다. 고객을 위한 도전 성공 사례를 전파해 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과감한 도전문화를 전사적으로 확산한다는 의도다.

제작된 화보는 공식 SNS를 통해 고객들에게도 공개된다. 상품을 만들고 서비스하는 직원들의 도전 사례는 고객 신뢰도 향상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앞으로도 매월 1~3명의 직원 모델을 발탁해 브랜드 화보를 제작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일선에서 끊임없이 도전 중인 직원들을 지속 발굴해 칭찬하고 공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