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협력사 직원 1300명 초청 ‘행복나눔 동행 콘서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30 16:51: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는 지난 29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협력사 직원 초청 음악회 ‘롯데 행복나눔 동행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그룹이 보유한 문화시설을 활용해 협력사 직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 롯데가 협력사 직원을 초청한 행복 나눔 동행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롯데 제공]

 

롯데백화점‧롯데케미칼 등 계열사 13곳은 시설 안전 관리‧운영을 담당하는 파트너사 212곳의 직원 1300명을 초청했다. 이동우 롯데지주 대표, 김교현 롯데 화학군 총괄대표, 이영구 롯데 식품군 총괄대표와 계열사 대표 등 주요 경영진이 행사에 참석했다.

계열사 대표이사와 임원들은 행사장 입구에서 파트너사 직원들을 맞이하며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1‧2부 전체 80분으로 편성된 공연은 지휘자 김광현이 이끌었다. 코리아 쿱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으며 바리톤 김동규, 뮤지컬배우 차지연, 소리꾼 고영열 등이 출연했다.

클래식부터 가요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무대로 꾸며졌다. 출연진과 곡 소개 등 콘서트 진행은 황수경 아나운서가 맡았다.

이날 롯데콘서트홀 입구에는 협력사 직원을 환영하는 ‘땡스 투(Thanks to) 포토존’과 ‘웰컴 케이터링존’을 설치했다. 콘서트를 마친 후 참석자들에게 롯데 계열사 상품으로 구성된 기념품도 전달했다.

콘서트를 관람한 파트너사 김경숙 휴콥 대표는 “코로나로 직원들과 함께 하는 활동이 줄어 아쉬웠는데 이번 행사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며 “롯데 임원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돼 좋았고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계속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롯데는 앞으로도 롯데콘서트홀‧롯데뮤지엄 등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공연으로 파트너사와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깨끗한나라,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으로 선정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8일 청주시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은 지난 2018년 청주시와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협약을 체결한 이후 대기오염물질 감축을

2

CJ제일제당, ‘컬리푸드페스타’서 ‘백설 10분쿡’ 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올해는 160여 개의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가 참여해 오는 21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부스는 ‘백설 10분쿡’ 제

3

국순당, 이탈리아 발폴리첼라 와인 ‘테누타 산타 마리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이탈리아 3대 명품와인으로 꼽히는 발폴리첼라 지역의 정통 ‘아마로네(Amarone)’ 와인브랜드 ‘테누타 산타 마리아' 와인을 국내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테누타 산타 마리아’ 와이너리는 이탈리아 베네토주 베로나(Verona) 인근인 발폴리첼라(Valpolicella)와 소아베(Soave) 지역에 포도밭과 양조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