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혁→하동근, 연예인들의 '물광 피부' 비결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4 09:57: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하동근이 뷰티프랜차이즈 ‘뷰티다룸(대표 김다은)’를 통해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받아 전보다 더욱 물오른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 배우 유동혁과 가수 하동근이 뷰티다룸의 관리 속에 물오른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뷰티다룸]

 

뷰티 전문 기업 ‘뷰티다룸’은 작년부터 청담동 피부과, 성형외과 등과 협약하는 등 메디컬 뷰티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스킨&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한 회사다. 입소문을 타고 올해 초부터 유명 배우 및 가수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이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2'에서 활약한 하동근은 뷰티다룸에서 피부 관리를 받으며 전보다 더욱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트롯 왕자'다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피부 트러블도 잡아주면서 동안 리프팅을 만들어주는 토탈 케어 덕분에 더욱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

배우 유동혁 또한 단골 관리 고객으로,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아오고 있다. 유동혁은 "얼굴과 바디 관리까지 연예인들이 찾는다는 소문으로 찾아가 지금까지 1년간 관리를 받으며 에너지 재충전 기회를 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연예인들만 찾아오는 것이 아닌 한류 뷰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광객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서, 뷰티다룸과 K-뷰티한류체험관을 만드는 프로젝트도 협업을 통해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뷰티다룸 김다은 대표는 “K-뷰티를 선도하는 웰에이징 뷰티전문 기업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것이 목표“ 라며 "유동혁, 하동근 등의 연예인 관리 비법 공개와 함께 오는 9월 말일까지 ‘뷰티다룸 교육 세미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가맹비 면제 및 세미나 무료 참가 등 신규 가맹점에 한해 ‘프리미엄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