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혁→하동근, 연예인들의 '물광 피부' 비결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4 09:57: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하동근이 뷰티프랜차이즈 ‘뷰티다룸(대표 김다은)’를 통해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받아 전보다 더욱 물오른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 배우 유동혁과 가수 하동근이 뷰티다룸의 관리 속에 물오른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뷰티다룸]

 

뷰티 전문 기업 ‘뷰티다룸’은 작년부터 청담동 피부과, 성형외과 등과 협약하는 등 메디컬 뷰티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스킨&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한 회사다. 입소문을 타고 올해 초부터 유명 배우 및 가수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이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2'에서 활약한 하동근은 뷰티다룸에서 피부 관리를 받으며 전보다 더욱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트롯 왕자'다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피부 트러블도 잡아주면서 동안 리프팅을 만들어주는 토탈 케어 덕분에 더욱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

배우 유동혁 또한 단골 관리 고객으로,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아오고 있다. 유동혁은 "얼굴과 바디 관리까지 연예인들이 찾는다는 소문으로 찾아가 지금까지 1년간 관리를 받으며 에너지 재충전 기회를 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연예인들만 찾아오는 것이 아닌 한류 뷰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광객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서, 뷰티다룸과 K-뷰티한류체험관을 만드는 프로젝트도 협업을 통해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뷰티다룸 김다은 대표는 “K-뷰티를 선도하는 웰에이징 뷰티전문 기업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것이 목표“ 라며 "유동혁, 하동근 등의 연예인 관리 비법 공개와 함께 오는 9월 말일까지 ‘뷰티다룸 교육 세미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가맹비 면제 및 세미나 무료 참가 등 신규 가맹점에 한해 ‘프리미엄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