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 옥수수수염차 모델에 발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3 16:57:02
  • -
  • +
  • 인쇄
가상 인간의 차‧음료 모델 첫 사례, 김태희‧전지현 계보 이어

스마일게이트는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가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한유아는 김태희‧전지현‧조보아‧선미에 이어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의 계보를 잇게 됐다. 가상 인간의 차‧음료 광고 모델 활동은 한유아가 국내 최초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 광고 모델로 활동 예정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의 모습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와 시각특수효과(VFX) 전문기업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만든 한유아는 지구가 즐겁고 하루하루가 새로운 인공지능(AI) 소녀라는 콘셉트다.

지난 2월 매니지먼트사 YG 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 12일 ‘YuA(유아)’라는 이름으로 첫 음원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을 공개하며 가수로도 데뷔했다.

한유아는 이번 광고 데뷔를 계기로 대중과의 소통을 더 넓혀 갈 예정이다. 한유아의 옥수수수염차 광고 캠페인은 오는 20일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 사업담당 상무는 “한유아가 국내 대표 차‧음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매일 새로운 경험을 통해 성장해 가는 한유아가 이번에도 한층 돋보이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협업...특별 메뉴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귀

2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3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