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프리미엄 망고 디저트 선봬... '2025 머스트 비 망고'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08:22: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2025 머스트 비 망고(2025 Must be MANGO : Capture Your Yellow Moment)’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마다 다양한 브랜드 또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는 ‘머스트 비(Must be)’ 시리즈가 이번에는 후지필름 하이엔드 포토 스튜디오, ‘스튜디오 상(象)’과 손을 잡았다. 카메라 필름을 모티브로 한 테이블 매트, 라운지 입구에 마련된 포토 부스, 카메라 모양의 앙증맞은 디저트까지, 라운지 곳곳에 사진관의 분위기를 더했다.
 

▲ 롯데호텔 서울이 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디저트 뷔페는 웰컴 디쉬로 제공되는 생망고와 함께, 망고 크림 타르트,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 망고 밀푀유 등 30여 종의 디저트, 하와이안 볶음밥, 양송이 스프, 로스트 채끝등심 등을 포함한 핫디쉬 9종, 커피 또는 티 등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토요일 및 공휴일 12시부터 14시까지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3만 5천원이다.

상시 판매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카메라를 형상화한 '초콜릿 무스와 망고패션 꿀리', 부드러운 스펀지 사이에 크림과 망고를 넣은 '망고 쇼트 케이크', 바삭한 '망고 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3단 디저트 트레이와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0만 5천원이다.

오후 7시 30분 이후 운영되는 4부에는 커피와 티 대신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위스키가 들어간 '노르망디’ 하이볼 2잔이 포함된다. 가격은 14만원.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운지 입구에서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1만원을 추가하면 필름 10매를 포함해 후지필름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에보’를 2시간 동안 대여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애플망고 빙수와 애플망고 케이크도 준비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망고 얼음과 당도 높은 망고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는 10만 5천원, 촉촉한 스펀지 케이크와 프랑스산 발로나 코코아,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애플망고 케이크’는 11만원이다. 8월 31일까지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제주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