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알바몬, 변우석 팬밋업 참여할 '어른이' 모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08:32: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 변우석과 함께 ‘어른이들의 청춘을 RESPECT! 청춘극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잡코리아x알바몬은 변우석과 함께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나눌 ‘어른이(어른+어린이)’를 모집한다. 오는 5월 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홈페이지, 앱을 통해 설문조사에 응한 이들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선정하며, 모집 인원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도합 100명이다.
 

▲ 잡코리아x알바몬, 변우석 팬밋업 참여할 '어른이' 모집

5월 16일 진행될 팬밋업(FAN MEET-UP) 현장에선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게 된다. 모든 어른이들에게 변우석 포토카드와 한정판 잡코리아x알바몬 굿즈를 증정한다. 참가자들이 응모 단계에서 작성한 커리어, 취업, 알바 관련 고민과 질문에 변우석이 직접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됐다. 또한 풍성한 경품이 주어지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된다.

지원 조건은 간단하다. 변우석과 잡코리아x알바몬 ‘찐팬’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잡코리아와 알바몬 두 공고에 모두 지원하거나 앱을 통해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개별 안내한다.

지난해 9월 잡코리아가 변우석을 모델로 기용하며 공개한 통합 브랜딩 캠페인 영상은 높은 관심 속에 큰 호응을 얻어왔다. 1인 2역을 맡은 변우석이 어떤 일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지원이(구직자)’에게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각각 취업과 알바 분야 1등 플랫폼이자 패밀리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해당 광고는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잡코리아x알바몬은 이어 지난 2월 변우석과 함께 한 두 번째 TVC 캠페인 영상을 내놓았다.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라는 주제로 크고 작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어른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우리 어른이들 오늘도 잘 하고 있나요?”라는 변우석의 질문으로 시작하는 해당 광고 영상 역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 회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 광고 기획한 사람 승진해야 한다’, ‘걍 진짜 눈물 나서 어이없음’ 등 댓글 또한 3200개 이상 달리기도 했다. 이 캠페인은 모든 일하는 어른이들에게 진정한 위로와 감동을 전하며 깊은 공감을 산 광고로 호평 받고 있다.

김여름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팀장은 “이번 청춘극장 팬미팅 이벤트는 변우석과 함께한 ‘세상의 모든 일을 RESPECT’ 캠페인을 향한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배우가 되기 위해 100번 이상 오디션에 도전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켜온 이 시대 청춘의 아이콘 변우석과 함께 다시금 어른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