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만든 ‘해피퍼피 캠페인’ 성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0 08:35: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브랜드 CSR 활동인 ‘해피퍼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총 1천만 원의 기부금을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피퍼피 캠페인’은 고객, 임직원,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 낸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사례로, 헤지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철학을 체계적으로 구현해 낸 결과물이다.

▲ LF 헤지스,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만든 ‘해피퍼피 캠페인’ 성료

브랜드 고유의 반려동물 복지 활동으로 2023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심볼인 ‘강아지’를 단순한 디자인 요소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전하는 ESG 캠페인으로 확장시킨 사례다. 특히 고객 참여형 기부, 사내 동호회의 지속적인 봉사 활동 등은 단발성 이벤트를 넘어 브랜드와 임직원, 고객이 함께 지속 가능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대표 사례로 자리잡고 있다.

2025년 해피퍼피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SNS 기부 챌린지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 기부 ▲사내 유기견 봉사 동호회 ‘해피퍼피’의 현장 활동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 세가지 활동의 결과로 총 1천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특히 ‘소비자 참여형 SNS 기부 챌린지’는 SNS 기반 참여형 캠페인으로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진행됐다. 반려견과의 셀카 또는 반려견의 행복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게시물 1건당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중국, 베트남, 대만 등 글로벌 고객들도 적극 참여해 캠페인에 글로벌 가치를 더했다.

기부금 전달은 지난 15일, 동물자유연대 동물보호센터 ‘온센터(ON Center)’에서 진행됐다. 이 날 LF 사내 유기견 봉사 동호회 ‘해피퍼피’ 회원들도 함께 현장을 방문해 유기견 산책, 청소 등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기부의 마무리를 따뜻한 실천으로 완성했다.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관계자는 “3년 연속 이어진 헤지스의 뜻 깊은 후원에 감사드리며 동물 복지를 향한 진정성 있는 노력에 앞으로도 공감하고 함께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헤지스의 기부금은 위기 동물 구조 및 치료, 입양 지원 등 동물자유연대의 다양한 동물복지 사업에 사용돼 왔다.

헤지스 관계자는 “해피퍼피 캠페인은 브랜드의 상징에서 출발한 사회적 책임 활동으로,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만든 의미 있는 여정”이라며 “앞으로도 헤지스만의 방식으로 진정성과 지속 가능성을 전할 수 있는 캠페인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추석 및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16일까지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몰과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는 특별 기획전에서는 소중한 가족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로 주목받

2

빵이 부풀 때마다 제 꿈도 함께 부풀어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용노동부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강릉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웹마스터,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각디자인, 제과제빵 등 정규직종 19개, 시범직종 12개, 레저 및 생활기능 직종 9개 등 총 40개 직종에 전국 17

3

오늘의집,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팝업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오프하우스 쇼룸에서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팝업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는 총 380여 개 브랜드의 4만3000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오늘의집 유저 투표와 업계 전문가 10인의 심사를 거쳐 ‘올해의 디자인’ 140여 개가 최종 선정됐다. 이번 팝업은 수상작을 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