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08:46:3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5월 2일,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2일 다이닝브랜즈그룹에 따르면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은 이케아 매장을 비롯해 CGV, 이마트 등 다양한 상업ᆞ문화 시설이 입점한 복합 쇼핑몰 내에 자리했다. 올림픽대로와 강일IC, 강동고덕IC를 통해 강남과 송파 지역에서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과 쇼핑객의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보인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매장은 강동아이파크더리버 복합몰 4층 외부 옥상 정원에 위치해, 탁 트인 한강 전망은 물론 가족ㆍ친구ㆍ연인과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듯한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총 204석(46개 테이블) 규모로 구성되었으며, 일상 속에서 힐링과 색다른 즐거움을 찾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공간을 선보인다.

 

아웃백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은 '진정한 호주를 만나는 어드벤처 트립’ 콘셉트를 새롭게 적용하여 호주 대자연의 감성을 매장 곳곳에 녹여냈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생명의 나무 ‘바오밥’을 모티브로 한 대형 트리를 배치해 따뜻하고 웅장한 캐주얼 다이닝 분위기를 자아낸다. ‘울룰루’, ‘캥거루 아일랜드’, ‘본다이 비치’ 등 호주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요소도 반영돼 마치 호주를 여행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고객의 다양한 다이닝 목적에 맞춘 좌석 구성도 눈길을 끈다. 아웃백 최초로 ‘다이닝 컨셉 테이블’을 도입했으며, 10인석 룸 2개를 확장해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U자형 6인 부스를 갖춘 첫 매장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픈 당일부터 배달 서비스도 함께 시작하며, 연중무휴로 운영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후 10일 간 선착순 50팀에게 ‘아웃백 1997 카드’를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1년차’부터 ‘아웃백 28년차까지’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함께하는 특별한 혜택을 통해 신규 매장 오픈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웃백은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을 시작으로, 구의이스트폴점과 김포공항롯데몰점 신규 출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진주롯데몰점과 노원롯데점의 리로케이션도 예정돼 있다.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 본부장은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은 공간 하나하나에 아웃백이 추구하는 다이닝 철학을 담아내고 고객이 머무는 모든 순간을 새롭게 정의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일상 속 다이닝 경험을 한층 더 풍성하게 할 수 있도록 공간, 메뉴, 서비스 모두를 아우르는 브랜드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