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멤버십 혜택 강화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09:09:04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LG유플러스의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U+멤버십 앱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은 연령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유플투쁠 혜택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세대별로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에 차이가 나타났다.

 

데이터에 따르면 10대는 'CGV' 관련 혜택을 가장 많이 이용했고, 20대는 '메가MGC 커피'를 선호했다. 30대는 '배스킨라빈스', 40대는 '파리바게뜨', 50대 이상은 '다이소'를 가장 많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플투쁠 이용 행태는 세대별로 명확한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가정의 달인 5월은 전 세대가 함께 모여 호흡하는 시기임을 고려해 LG유플러스는 야외활동 중심의 다양한 문화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유플투쁠 테마파크 응모 이벤트'에서는 서울랜드, 레고랜드, 롯데월드, 티니핑월드, 오션월드 가운데 원하는 테마파크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제공한다.

 

'럭키 키워드 검색 이벤트'는 특정 키워드를 검색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롯데리아 버거 세트 ▲GS25 단백질 음료 등 경품을 제공한다.

 

5월에는 유플투쁠 정기 혜택도 강화된다. 외식 분야에서는 ▲청기와타운 육회 무료(2인분 이상 주문 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 ▲멕시카나 9천원 할인 ▲던킨 5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화 혜택으로는 ▲LG아트센터 ‘백조의 호수’ 20% 할인 및 초대권 응모 ▲빛의벙커·빛의시어터 할인 및 기념품 증정 ▲CGV PEAKERS 클라이밍 50% 할인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무료 응모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유플투쁠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세밀하게 반영해 계절과 세대에 맞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5월에도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멤버십 고객 경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재단, 자원 순환의 날 기념 '다시 그린 아름다움'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이 자원 순환의 날(9월 6일)을 기념해 환경 보호와 예술의 가치를 결합한 참여형 프로젝트 '다시 그린(green) 아름다움'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폐기 예정인 화장품을 물감으로 재탄생 시키고, 이를 활용해 프로젝트 참여자들과 함께 드로잉 작품을 완성시키며 마무리되었다. 자원 순환의

2

웅진씽크빅, 초등 교과 과학 개념서 '아하 365 과학'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신간 전집 ‘아하 365 과학’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하 365 과학은 최신 교과과정인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해, 초등 3~6학년 교과 과정에 맞춰 구성된 전집이다. 생명 물질 운동과 에너지 지구와 우주 과학과 사회 등 5개 영역, 총 240개 핵심 개념을 담았다. 2025년부터 초등 3·4학년 과학에 새롭

3

롯데百, LA 스트릿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LA 스트릿·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언디핏은 2002년도에 론칭한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나이키, 베이프, 컨버스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언디핏 팝업에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