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남 한국마사회 회장, 소속 선수단 지도자들과 간담회 가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9 09:31:1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김우남 한국마사회 회장이 소속 선수단 지도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28일 김우남 회장이 간담회를 열어 소속 선수단 지도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29일 밝혔다. 

 

▲ (왼쪽부터) 한국마사회 소속 남자 탁구단 최영일 감독, 유도단 이경근 감독, 한국마사회 김우남 회장, 여자 탁구단 현정화 감독, 승마단 전재식 감독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이날 간담회에는 한국마사회 소속 유도단 이경근 감독, 탁구단 현정화 감독, 최영일 감독, 승마단 전재식 감독 등이 참석했다. 김 회장은 감독들과 도쿄 올림픽을 비롯한 국내외 대회 출전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선수단 주요 현안 등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회장은 선수단 감독들에게 "회사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위축되지 말고, 본연의 임무에 최선을 다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경기력 향상뿐만 아니라 국민을 위한 재능 기부와 건강한 스포츠맨십 확산, 승마의 대중화 등을 위한 선수단 지도자들의 역할도 강조했다. 이밖에도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선수단 지원 구상을 밝히며 선수단을 격려했다.

한국마사회는 이번 간담회와 같이 활발한 소통을 토대로 선수단이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운영방안을 수립하고, 지원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