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퓨어블랙 라이트’ 출시 및 배우 윤계상 모델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1 10:00:04
  • -
  • +
  • 인쇄
윤계상 모델 발탁, 커피의 풍미를 부드럽게 담아
신제품 ‘퓨어블랙 라이트’ 출시로 시너지 기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G7커피가 깊고 진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퓨어블랙’의 새로운 라인업 ‘퓨어블랙 라이트’를 출시한 가운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윤계상을 새롭게 발탁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G7커피는 ‘퓨어블랙 라이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최근 배우 윤계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윤계상은 국민그룹 god의 멤버이자,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7커피는 윤계상의 남녀불문 높은 호감도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통해 한국, 베트남,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100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윤계상 모델 발탁이 전 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인지도 확장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과의 거리감을 좁히는 데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G7커피 퓨어블랙 라이트’는 기존 ‘퓨어블랙’의 풍부한 커피 향과 깊은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한층 부드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한 제품이다. 기존 퓨어블랙이 2g 용량인 데 비해 퓨어블랙 라이트는 0.9g으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섬세한 입맛에 최적화된 소용량으로 출시됐다. 이를 통해 더욱 부드럽고 깊이 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G7커피 관계자는 “윤계상 배우가 지닌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G7커피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앞으로 윤계상 배우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