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퓨어블랙 라이트’ 출시 및 배우 윤계상 모델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1 10:00:04
  • -
  • +
  • 인쇄
윤계상 모델 발탁, 커피의 풍미를 부드럽게 담아
신제품 ‘퓨어블랙 라이트’ 출시로 시너지 기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G7커피가 깊고 진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퓨어블랙’의 새로운 라인업 ‘퓨어블랙 라이트’를 출시한 가운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윤계상을 새롭게 발탁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G7커피는 ‘퓨어블랙 라이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최근 배우 윤계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윤계상은 국민그룹 god의 멤버이자,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7커피는 윤계상의 남녀불문 높은 호감도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통해 한국, 베트남,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100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윤계상 모델 발탁이 전 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인지도 확장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과의 거리감을 좁히는 데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G7커피 퓨어블랙 라이트’는 기존 ‘퓨어블랙’의 풍부한 커피 향과 깊은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한층 부드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한 제품이다. 기존 퓨어블랙이 2g 용량인 데 비해 퓨어블랙 라이트는 0.9g으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섬세한 입맛에 최적화된 소용량으로 출시됐다. 이를 통해 더욱 부드럽고 깊이 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G7커피 관계자는 “윤계상 배우가 지닌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G7커피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앞으로 윤계상 배우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