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엑스앤브이엑스, 헬스케어 제품 6종 국민가게 다이소 입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11:22: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대한민국 국민가게 ‘다이소’와 협력 자사 웰빙라이프 뉴트리션 브랜드 ‘오브맘(Ofmom)’으로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스트레스, 쉼 ▲피부건강 면역톡톡!! ▲눈건강 아이라이트 ▲다이어트 홀릭 ▲기억력 그린라이트 ▲비타민C 플러스 톡톡!! 등 6가지 제품이다. 이는 디지털 기기와 함께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겪고 있는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디엑스앤브이엑스, 헬스케어 제품 6종 국민가게 다이소 입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의 헬스케어 사업은 ‘연구-개발-생산-유통’을 아우르는 밸류체인을 구축해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헬스앤뷰티 오프라인 시장의 새로운 유통 강자로 떠오르는 다이소와 협력해 ‘오브맘(Ofmom)’ 건강기능식품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헬스케어 제품의 연구 개발력과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자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헬스케어 소재와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자회사 한국바이오팜(GMP) 공장에서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일체형 사업구조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된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 온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으로도 판매가 활성화 되면서 해외 현지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브랜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디엑스앤브이엑스 김남철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1단계 제품은 자가건강 예방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1020세대를 위해 그 효능을 간편하고 맛있고 재밌게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둔 헬스앤뷰티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디엑스앤브이엑스를 포함 3개사 제품이다. DXVX는 전국 다이소 매장 중 1차로 선정된 20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