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베어, 250ml 소용량 '문베어 미니캔' 4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13:09: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250ml 소용량 캔맥주 ‘문베어 미니캔’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문베어 미니캔’은 소용량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기존 500ml 용량으로 판매되던 문베어 캔맥주를 250ml 소용량으로 재구성해 선보인 제품이다.

 

▲ <사진=교촌치킨>

 

새롭게 출시한 ‘문베어 미니캔’은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 4종으로, 수제맥주를 가볍게 즐기거나, 다양한 맛을 부담 없이 시도해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문베어는 ‘문베어 미니캔’ 4종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금)까지 한 캔당 1,000원에 제공하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을 비롯한 전 판매 채널에서 진행되며, 실속 있는 가격과 250ml 소용량으로 대한민국 수제맥주 대중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윈디힐 라거’는 저온 숙성을 통한 은은한 호프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정통 뮌헨 스타일의 라거이며, ‘짙은밤 페일에일’은 꽃과 과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소빈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인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열대과일 향을 자아내며,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은 에일 맥주에 100% 모스카토 포도 원액을 블렌딩한 달콤한 스파클링 맥주다.

 

특히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 블랑 IPA은 세계적 권위의 맥주 품평회 ‘2024 월드 비어 어워즈(2024 World Beer Awards)’에서 ‘맛’ 부문의 ‘컨트리 위너(Country Winner)’ 금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수제맥주로서의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문베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문베어 미니캔’은 수제맥주를 보다 가볍고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게 변화하는 음용 트렌드에 맞춰, 더 많은 고객들이 문베어의 수제맥주를 더욱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