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팝업스토어 성료… 성수동 현장에 고객 발길 '봇물'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13:24: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Paperbag)’이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에 위치한 한서빌딩 1층에 마련됐던 팝업스토어는 오픈 직후부터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방문 전 사전 신청은 30분 만에 조기 마감됐으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페이퍼백 팝업스토어에서는 ‘마이너스 쉐이크’, ‘마이너스 비니거스틱’, ‘플러스 리포좀 글루타치온’, ‘약손매실효소’, ‘보라지유 케어츄’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었다.

‘페이퍼백’은 팝업스토어를 단순히 제품을 구경하는 수준을 넘어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소통 요소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은 입장과 함께 책갈피를 고르고 키오스크를 통해 생활 습관 설문을 완료하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음료를 시음할 수 있었다. 또한, 포토존 촬영, 스쿱 이벤트 등 체험을 통해 얻은 스탬프로 쉐이크를 제공받고 럭키드로우 기회 또한 제공됐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브랜드 소개 및 원물 책갈피 증정 존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마이너스 쉐이크’ 제품을 증정하는 체험 존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 굿즈 판매 존 등으로 구성되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페이퍼백 프레임 포토존과 포토부스, 다양한 볼거리로 MZ세대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여러 셀럽 및 업계 주요 인사들도 페이퍼백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며 열기를 더했다.

특히, 성수를 자주 찾는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이벤트 등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데 완벽한 효과를 거뒀다고 평가받고 있다. 페이퍼백은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업계 내에서도 주목할 만한 좋은 사례를 남기게 되었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페이퍼백 관계자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