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한국모델협회 공동 주관, ‘페이스 오브 코리아’ 내달 22일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5-02 13:36:52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2025 하이원리조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국제 모델 대회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 이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가리는 '페이스 오브 코리아'가 오는 6월 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ㆍ회장 양의식)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KOFICE 원장 박창식)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모델협회가 AMFOC와 함께 공동주관한다. 문화체육관광부, 하이원리조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한국아시아문화친선교류협회가 후원한다. 


‘페이스 오브 코리아’는 아시아 최고 모델을 뽑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결선 무대에 진출할 대한민국 대표 모델을 선발하는 중요한 관문이다. 참가 접수는 2025년 4월 30일부터 5월 18일까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 ‘페이스 오브 아시아’ 결선 무대에 진출하는 한국 대표 모델들에게는 국내 유수의 모델 에이전시 캐스팅 기회는 물론, 서울패션위크,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회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20주년을 기념하여 더욱 심도 있는 심사를 통해 2025년 아시아 각국의 대표 모델들과 경쟁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회 당일에는 차세대 모델뿐만 아니라 시니어 모델, 키즈 모델까지 참여하는 다채로운 패션쇼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한국 모델 축제의 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몽골, 필리핀, 카자흐스탄, 미얀마,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인도 등 최대 25개국에서 치열한 지역 예선전을 거친 아시아 대표 엘리트 모델들이 한국에 모여 최고의 모델을 가리는 권위 있는 대회다.

단순한 모델 선발을 넘어 한국의 패션, 뷰티 등 관련 산업과 문화를 아시아에 알리고 교류하는 중요한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우즈넥스, 테라비코스, 오라클 피부과, 룩스비비, HP VITARAN, LINE COLLECTION·LINE HOMME, 지베르니, 아크웰, 슬밋, 타임리아, 올댓뷰티 아카데미가 함께 참여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코카서스 3국(조지아·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을 일주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위치한 곳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정기 항공편이 없어 접근성이 낮다는 점이 한계로 꼽혀왔다. 이번

2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3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