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하이네켄·슈퍼말차와 팝업스토어 운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5 14:34:59
  • -
  • +
  • 인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수입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과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와 각각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GS25는 오는 31일까지 하이네켄과 서울 합정동 합정프리미엄점과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 GS리테일 제공


두 곳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 '하이네켄 실버'의 시음 행사와 포토부스를 여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GS25는 슈퍼말차 브랜드의 릴레이 팝업스토어도 마련한다.

'말차의 모든 것을 가까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녹차를 떠오르게 하는 진한 녹색으로 매장을 꾸민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등 세 곳에서 릴레이 형태로 운영되며, 다양한 슈퍼 말차 상품과 협업 굿즈 등 총 25가지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앞으로도 공간과 브랜드 경험을 연결시키는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