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박재범 ‘원소주 스피릿’ 이달 12일 전국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5 18:30:16
  • -
  • +
  • 인쇄
매주 화‧목‧토 4병씩 입고…‘GS더프레시’에서도 판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전국 1만 6000여 개 점포에서 오는 12일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은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제조 전문기업 원스피리츠가 ‘원소주’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증류식 소주다.
 

▲ 모델들이 GS25에서 원소주 스피릿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제공]

 

이 제품은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를 맛볼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낮은 가격인 1만 2900원에 출시됐다. 도수는 24도, 한 병당 용량은 375ml이다.

원소주 스피릿은 일명 ‘미소’로 불리는 상온의 미지근한 상태로 마시면 원재료 특유의 향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깔끔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배경으로 전통의 멋을 표현했다. 실제 우리나라의 전통 자개를 모티브로 라벨에 전복 껍데기 무늬 홀로그램 박을 입혔다.

GS25는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또한 화요일‧목요일‧토요일을 원데이(WON DAY)로 지정해 매주 3회 입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원소주 스피릿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전 점포 출입문에 원소주 컬러를 대표하는 블랙‧화이트로 만들어진 홍보 포스터를 부착한다.

이외에도 GS25는 고객들이 원소주 스피릿을 결제하는 경우 계산기(POS)를 통해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의 음성 메시지를 송출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편의점 외에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 GS더프레시 모든 점포에 매주 화요일마다 20병씩 입고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원소주 스피릿의 판매는 경영주의 수익 증대를 통해 상생을 강화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GS25‧GS더프레시를 찾아가게 되는 점포로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자사몰 ‘신상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남양몰’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2

코레일, 차량분야 협력사와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1일 대전사옥에서 철도 차량분야 협력사와 ‘차량 부품의 규격심사·납품과정에서의 청렴소통’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현대로템, 우진산전 등 차량 제작사와 부품 납품사 등 31개 업체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코레일은 철도차량 및 부품 구매 시 규격심사부터 검사, 납품까지의 업무

3

하림,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선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하림은 적극적인 고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4년도 총 고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