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중식당 ‘덕후선생’ 협업 신제품 3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31 15:04: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제일제당은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 고메와 차이니즈 비스트로 ‘덕후선생’의 협업 메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덕후선생에서 판매하는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합리적인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고메의 차별화 기술력에 덕후선생의 셰프 레시피를 접목해 ‘마장반면’, ‘호남식 납육초반’, ‘쯔란갈비’ 등 대표적인 면‧요리‧밥 메뉴를 제품화했다.
 

▲ 덕후선생X고메 협업 제품 [CJ제일제당 제공]

 

‘덕후선생X고메 마장반면’은 무진공 반죽공정으로 뽑아낸 면발을 영하 35℃로 급속 냉동해 손으로 치댄 듯 단단한 식감의 면발을 구현했다. 돼지고기‧대파‧레드페퍼 등 네 가지 재료를 담고 땅콩소스‧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마장소스를 담았다.

‘덕후선생X고메 호남식 납육초반’은 밥알 하나하나에 달걀을 입힌 뒤 고온에서 볶아냈다. 웍에서 볶은 듯한 불향과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돼지고기‧마늘‧양파‧청경채‧건고추를 넣고 굴소스‧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중화식 비법 소스를 더했다.

‘덕후선생X고메 쯔란갈비’는 돼지 등갈비에 양념을 입혀 오븐에 구운 뒤 굴소스‧생강‧고추기름 등 10여 가지 재료로 우려낸 비법 소스를 더했다.

이 제품들은 마켓컬리 단독으로 판매하며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유명 셰프의 비법을 담은 고메 중화식 RMR 제품으로 외식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