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중식당 ‘덕후선생’ 협업 신제품 3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31 15:04: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제일제당은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 고메와 차이니즈 비스트로 ‘덕후선생’의 협업 메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덕후선생에서 판매하는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합리적인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고메의 차별화 기술력에 덕후선생의 셰프 레시피를 접목해 ‘마장반면’, ‘호남식 납육초반’, ‘쯔란갈비’ 등 대표적인 면‧요리‧밥 메뉴를 제품화했다.
 

▲ 덕후선생X고메 협업 제품 [CJ제일제당 제공]

 

‘덕후선생X고메 마장반면’은 무진공 반죽공정으로 뽑아낸 면발을 영하 35℃로 급속 냉동해 손으로 치댄 듯 단단한 식감의 면발을 구현했다. 돼지고기‧대파‧레드페퍼 등 네 가지 재료를 담고 땅콩소스‧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마장소스를 담았다.

‘덕후선생X고메 호남식 납육초반’은 밥알 하나하나에 달걀을 입힌 뒤 고온에서 볶아냈다. 웍에서 볶은 듯한 불향과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돼지고기‧마늘‧양파‧청경채‧건고추를 넣고 굴소스‧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중화식 비법 소스를 더했다.

‘덕후선생X고메 쯔란갈비’는 돼지 등갈비에 양념을 입혀 오븐에 구운 뒤 굴소스‧생강‧고추기름 등 10여 가지 재료로 우려낸 비법 소스를 더했다.

이 제품들은 마켓컬리 단독으로 판매하며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유명 셰프의 비법을 담은 고메 중화식 RMR 제품으로 외식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2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3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