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겨울 필수 패션템’ 패딩 최대 90% 세일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26 15:04:32
  • -
  • +
  • 인쇄
29일까지 숏패딩, 롱패딩, 이너웨어용 경량패딩 등 특가 구성
아웃도어·캐주얼·여성복 브랜드의 신상품부터 이월제품까지 선봬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오는 29일까지 한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인 패딩을 최대 90% 세일한다고 26일 밝혔다.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룩부터 가벼운 외출을 할 때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패딩 특가 행사에는 아웃도어 브랜드를 비롯해 캐주얼, 여성복 등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올 겨울 트렌드로 떠오른 숏패딩, 방한 보온 효과가 뛰어난 롱패딩, 이너웨어로 좋은 베스트 제품 등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하프클럽 제공]

아이더는 ‘당신의 핏’ 코너를 통해 인기 패딩 아이템을 소개한다. 오버핏 사이즈의 숏패딩인 여성용 보야민 다운자켓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헤비 다운 모델인 베오른 구스다운과 퀼팅형 페이토 롱 다운자켓 등 남녀공용 제품도 행사 특가로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숏패딩과 해비 플리스 점퍼를 7만원대로 판매한다. 밀레, 엠리밋, 라푸마의 롱패딩, 경량패딩 등은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는 이월제품으로 구성해 9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패딩도 마련돼 있다. 패션기업 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샤트렌이 덕다운, 구스다운 점퍼를 최대 85% 할인한다.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도 올 겨울 신상품부터 이월제품까지 특가로 판매한다.

캐주얼 브랜드 니(NII)는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는 공용 아이템을 선보인다. 라쿤 후드 구스다운, 롱 벤치다운, 웰론 볼륨 숏패딩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 40여 종을 2~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패딩 외에도 올 겨울 인기 아우터와 이너웨어용 상하의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뽀글이 플리스 점퍼, 집업 후드 등 가벼운 외출시 입기 좋은 아이템부터 정장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코트까지 행사가로 선보인다.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티셔츠, 스웨터, 팬츠 등도 1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LF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한파에도 추위를 막아주는 겨울 필수 아이템인 패딩을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면서 “올 겨울 유행하는 짧은 기장의 제품부터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롱패딩까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