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디 에어 하우스' 뮤직페스티벌 참가해 MZ 세대 소통 강화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15:44:01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에서 열리는 ‘디 에어 하우스(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2년 연속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디 에어 하우스는 자연 속에서 서브컬처 음악과 캠핑, F&B,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2024년에는 약 2만 7000여 명의 관람객이 찾으며,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상징하는 감성 축제로 자리 잡았다. 

 

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통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드라이브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의 핵심 중 하나인 브랜드 경험을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다양한 영역과 결합해 제공해 왔다. 타이어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MZ세대와 자연스럽게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 감성과 철학, 미래 지향적 모빌리티 문화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장 내 부스에서는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한다. 특히, 신제품 올시즌 타이어 ‘다이나프로 HP3’와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를 전시하고, 해당 제품이 장착된 SUV 차량도 함께 전시해 관람객이 타이어 실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부스는 다이나프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카모플라주 패턴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자연 속 캠핑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스 내에서는 타이어를 활용한 참여형 콘텐츠인 ‘타이어 볼링’도 마련해 관람객들이 브랜드를 보다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프레시달달, 창업 지원 프로그램 통해 가맹비 및 로열티 전액 면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으로 창업 시장이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과일바구니 전문 프랜차이즈 ‘더프레시달달’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내걸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가맹점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전액 면제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프레시달달은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가장 큰 장

2

SPC 외식 브랜드, ‘2025 다이닝 페어’ … 최대 30% 혜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가을 시즌을 맞아 28일까지 ‘2025 다이닝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5 다이닝 페어’ 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정통 나폴리 피자와 이탈리안 퀴진 전문점 베라(VERA), 영국풍 자연주의 다이닝 퀸즈파크 등 SPC가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들이 세트 메뉴를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이

3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 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달의민족이 외식업 발전과 이해관계자와의 상생 노력을 담은 보고서를 발표했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한 다양한 활동과 비재무적 성과를 공유하는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 발간하는 ‘배민스토리 2025’에는 파트너(외식업주), 라이더, 친환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