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온라인 공식 스토어 전격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15:47: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브랜드 자체 유통망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2021년 4월 론칭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험적인 소재 활용으로 2030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탄탄한 제품력의 가죽 라인은 물론, ‘르봉백’, ‘봉봉백’, ‘프릴백’ 등의 히트백을 연달아 탄생시키며 팬덤을 구축한 가운데, 높아지는 수요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자 자체 온라인 공식 스토어 론칭을 결정했다.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온라인 공식 스토어 전격 론칭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공식 스토어를 메인 플랫폼으로 삼아, 제품 출시, 단독 프로모션, 스타일링 콘텐츠, 마케팅 활동 등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 특히, 페이지 구성은 단순한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세계관과 감도를 밀도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으로 설계했으며, 제품의 전체적인 코디와 추구하는 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

전략적 판매 채널로도 적극 활용한다. 특정 시점에 한정 수량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방식인 ‘드롭(DROP)’ 전문 페이지를 구성해, 경험과 콘텐츠 소비에 익숙한 MZ 세대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판매 전략을 수립한다. 또한, 향후에는 신제품을 타 유통망보다 먼저 선공개하는 ‘선런칭 채널’로 활용해 공식 스토어의 전략적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자체 공식 스토어를 론칭했다”라며,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장기적으로는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는 고객 소통의 장이자 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미디어의 역할을 수행하도록 자체 플랫폼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