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슈프라이즈와 '쏠 스니커즈' 플랫폼 열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17 16:25:2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애플리케이션에 실시간으로 한정판 신발 발매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쏠 스니커즈'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 신한은행 제공


슈프라이즈는 전 세계 한정판 신발 발매와 응모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플래튼이 운영하고 있다.

쏠 스니커즈는 신한 쏠의 '혜택' 영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발 발매정보를 확인한 후 슈프라이즈 페이지로 이동해 구매 응모를 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내년 1월까지 매달 추첨을 통해 한정판 인기 스니커즈를 제공하는 '쏠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쏠 스니커즈에 접속해 쏠 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매일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핵심가치인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에 발맞춰 감성과 경험을 공유하고,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