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 선보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16:48:3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청호나이스가 오랜 피부과학 기술력을 가진 동국제약과 협업을 통한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를 30일 선보였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는 뷰티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함께 ‘엑스퍼트 마데카크림 3종’(각 50ml), ‘유스 퍼펙션 4종 세트’(스킨 120ml, 로션 100ml, 앰플 30ml, 크림 50ml),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150ml),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250ml)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 <사진=청호나이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최신의 기술력에 아시아 문화권의 오랜 전통 피부관리 기법인 괄사 테크닉을 접목한 프리미엄 3중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로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로 사용자의 얼굴부터 바디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고주파 모드는 피부 속에 체내열을 발생시켜 피부 속 깊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며, 흡수 모드로 사용할 경우 피부에 일시적으로 미세홀을 만들어 화장품 흡수에 효과적이다. 탄력 모드는 미세전류 에너지로 피부를 자극하여 피부 코어 탄력 케어에 유용하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들도 어렵지 않도록 음성 가이드가 탑재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피부와 직접 맞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와 국내외 안전성 인증(KC, FCC, CE)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청호패키지에 포함된 ‘엑스퍼트 마데카크림 3종’은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테카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테카힐(TECA-HEAL), 테카샷(TECA-SHOT), 테카셀(TECA-CELL) 등 독자성분을 함유하고 진정, 브라이트닝, 탄력 등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다.

 

‘유스 퍼펙션 4종 세트’ 또한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고효능의 블랙 성분을 특허 받은 펩타이드  리포좀 공법으로 결합한 탄력 리프팅 케어 독자성분 '유스테카'(YOUTH TECA)'를 함유했다. 유스테카는 매일 축적되는 피부 탄력 저하를 세밀하게 케어해주는 핵심 성분이다.

 

아울러,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은 얼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주고 안색을 밝혀 주며, 촘촘한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은 바디 피부의 붓기와 탄력, 셀룰라이트 케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고주파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하며, 크림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크림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동국제약과 함께 선보이는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를 통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 뷰티 케어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