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설 명절 맞아 ‘뉴스테이트 모바일’ 이벤트 진행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6 16:51:55
  • -
  • +
  • 인쇄
접속‧플레이 시 스킨 아이템 제공

크래프톤의 모바일 배틀로얄 신작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접속‧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설 연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접속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스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4일 이상 접속 시 BP 랜덤박스 3개를 받을 수 있다. BP 랜덤박스에서 얻은 BP는 BP상점에서 다양한 의상‧차량‧총기 스킨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래프톤 제공]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트림 BR 모드를 일 3회 이상, 4일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로열 체스트 티켓 4장이 주어진다.

일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익스트림 BR모드를 12회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기간 한정 특별 ‘프로즌 원더랜드 크레이트’를 열 수 있는 티켓 3장을 지급한다. 익스트림 BR에서 치킨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재화인 치킨 메달을 추가로 5개 제공한다.
 

모든 보상은 내달 1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이벤트, ‘익스트림 치킨 디너’도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익스트림 BR 모드에서 치킨을 획득한 스크린샷이나 영상을 해시태그 #ExtremeChickenDinner와 함께 SNS 채널에 공유하고 공식 이벤트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에게 각 150개의 치킨메달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치킨메달‧크레이트티켓을 얻을 수 있는 주말 접속 이벤트와 주간 플레이 미션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