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설 명절 맞아 ‘뉴스테이트 모바일’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6 16:51:55
  • -
  • +
  • 인쇄
접속‧플레이 시 스킨 아이템 제공

크래프톤의 모바일 배틀로얄 신작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접속‧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설 연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접속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스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4일 이상 접속 시 BP 랜덤박스 3개를 받을 수 있다. BP 랜덤박스에서 얻은 BP는 BP상점에서 다양한 의상‧차량‧총기 스킨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래프톤 제공]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트림 BR 모드를 일 3회 이상, 4일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로열 체스트 티켓 4장이 주어진다.

일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익스트림 BR모드를 12회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기간 한정 특별 ‘프로즌 원더랜드 크레이트’를 열 수 있는 티켓 3장을 지급한다. 익스트림 BR에서 치킨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재화인 치킨 메달을 추가로 5개 제공한다.
 

모든 보상은 내달 1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이벤트, ‘익스트림 치킨 디너’도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익스트림 BR 모드에서 치킨을 획득한 스크린샷이나 영상을 해시태그 #ExtremeChickenDinner와 함께 SNS 채널에 공유하고 공식 이벤트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에게 각 150개의 치킨메달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치킨메달‧크레이트티켓을 얻을 수 있는 주말 접속 이벤트와 주간 플레이 미션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