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 '제2회 창업설명회' 개최…예비 가맹점주와 소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21 17:10: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오는 23일 부산과 서울에서 카페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해 두 번째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루샥은 지난 8일 부산 본사 사무실과 서울 지사 사무실에서 진행한 첫 창업설명회가 열띤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됨에 따라 미처 참여하지 못한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해 두 번째 창업설명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 「이미지=블루샥」

 

이번 창업설명회는 지난 설명회와 마찬가지로 부산‧서울의 사무실에서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0시 한 타임으로 진행된다.

블루샥은 '샥 라떼'와 '피넛 라떼' 등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하고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도 개발하며 카페 프랜차이즈의 기본기를 다지고 있다.

또한 3개의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운영하는 등 타 SMB 커피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를 위해 노력 중이다. 아울러 이를 바탕으로 일본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는 등 해외 시장 진출 역시 적극적으로 타진하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이러한 블루샥만의 차별화된 경영에 대해 중점적으로 어필하고 가맹점 개설 절차와 수익 구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등 프랜차이즈 운영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과 더불어 가맹점과의 상생 철학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매달 창업설명회를 주기적으로 진행해 블루샥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과 더욱 자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블루샥 관계자는 "앞으로도 창업설명회를 주기적으로 개최해 더 많은 예비 가맹점주들과 만나 블루샥만의 특장점을 알리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