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 신한은행 굿즈 제작 맞손…“금융사 홍보도 굿즈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2 17:15:34
  • -
  • +
  • 인쇄

최근 금융사들도 기업 홍보에 굿즈를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가운데 신한은행이 비즈마켓과 손잡고 굿즈 시장에 진출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10월 브랜드 굿즈를 중심으로 한 ‘카페스윗 쏠(Café Swith SOL)’을 명동 번화가에 개점했다. 상호명 카페스윗은 신한(S)과 함께(With)라는 의미로 지어졌다. 비즈마켓은 카페스윗 쏠에서 판매하는 굿즈 제작에 함께 참여했다.
 

▲ 신한 프랜즈 굿즈 이미지 [비즈마켓 제공]

 

신한금융그룹은 이 카페를 청각장애인들의 전문 직업교육과 일자리 창출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카페스윗 쏠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신한금융그룹의 캐릭터 ‘신한 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즈마켓 관계자는 “최근 굿즈에 대한 기업 고객의 관심이 커지고 있고 브랜드 간 굿즈 경쟁도 치열하다”며 “비즈마켓은 앞으로도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에코백‧텀블러‧골프공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굿즈 공급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즈마켓은 지난 6월 인터파크비즈마켓에서 사명을 비즈마켓으로 변경했다. 전국 약 1000여 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기업 복지몰과 판촉‧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기업 간 거래) 솔루션 기업이다. 지난 2012년부터 국내 주요 기업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공급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2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3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