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신규 영웅 ‘젤드리스’와 ‘자라트라스’ 추가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9 18:00:55
  • -
  • +
  • 인쇄
메인스토리 12.5 챕터 선봬…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규 영웅 젤드리스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규 영웅 젤드리스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 신규 영웅 젤드리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십계 경신의 ‘젤드리스’와 신념의 화신 성기사장 ‘자라트라스’가 추가됐다. 젤드리스는 자신의 계금과 개성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갈 수 있으며 강력한 생존력도 보유하고 있는 영웅이다.


이번에 선보인 메인스토리 12.5 챕터는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의 마지막 분량이라 의미를 더했고 향후 새로운 스토리 챕터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졌다.


새로운 진보스전과 기사단 콘텐츠도 등장했다.


새롭게 선 보이는 ‘진보스전’에는 처음으로 다이앤이 보스로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진보스전을 클리어하고 다이앤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상위 8개 기사단끼리 21일 동안 대결을 펼쳐 최강의 기사단을 가리는 ‘기사단 대항전’이 추가됐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돼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라면세점, ‘설來는 세일’ 댓글 1300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지난 1일부터 실시한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프로모션에 약 10일 만에 1300개 이상의 댓글이 게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 ‘부모님께 완벽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

2

중식 58년 내공을 버거에…맘스터치, 후덕죽 셰프 협업 신메뉴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오는 3월 12일 ‘중식의 살아있는 전설’ 후덕죽 셰프와 협업한 버거 2종과 치킨 1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에드워드 리 셰프와의 프로젝트에 이은 두 번째 셰프 컬렉션이다. 맘스터치는 전통 중화요리의 정수를 지켜온 후덕죽 셰프의 레시피와 노하우를 QSR(Quick Service Restau

3

5년 적자 터널 끝...남양유업, 지난해 영업이익 52억원으로 흑자전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지난해 흑자 전환하며 5년간의 연간 적자에서 벗어났다. 남양유업은 12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9141억원으로 전년보다 4.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71억원으로 전년 대비 2743% 개선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