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가정의 달 기념 캠페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06 15:52:38
  • -
  • +
  • 인쇄
7일 연속 게임 접속하면 '호부' 등 인기 아이템 증정
헌팅 퀘스트 오픈...'스킬 강화 재료', '영기재림 재료’ 수집 용이
넷마블, 페이트그랜드오더 가정의달 이벤트.(사진=넷마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오더 가정의달 이벤트.(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가정의 달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오는 13일까지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호부' 10장과 황금색 과일(AP 회복 아이템) 10개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오는 12일까지 ▲서번트, 개념예장 강화확률 상승▲강화 필요 포인트(QP) 감소▲제1부의 메인 퀘스트 AP소비 감소▲친구 포인트 획득량 2배▲'마나 프리즘 교환' 아이템 추가 등을 제공하고, 마스터 추가 미션을 완료하면 성정석(게임재화) 12개와 1000만 QP를 증정한다.


인기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은 '타마모노마에(랜서/5성)', '모드레드(라이더/4성)' 등이 등장하는 픽업 소환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이들은 여름 이벤트에 등장했던 특별 서번트들이며, 개념예장(서번트에 장비하는 카드) 픽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헌팅 퀘스트가 오픈된다. 헌팅 퀘스트는 스킬 강화, 영기재림(서번트 진화) 재료 수집이 수월한 고난이도 퀘스트로 지난해 5월 이후 약 1년만에 개최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