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가정의 달 기념 캠페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06 15:52:38
  • -
  • +
  • 인쇄
7일 연속 게임 접속하면 '호부' 등 인기 아이템 증정
헌팅 퀘스트 오픈...'스킬 강화 재료', '영기재림 재료’ 수집 용이
넷마블, 페이트그랜드오더 가정의달 이벤트.(사진=넷마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오더 가정의달 이벤트.(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가정의 달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오는 13일까지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호부' 10장과 황금색 과일(AP 회복 아이템) 10개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오는 12일까지 ▲서번트, 개념예장 강화확률 상승▲강화 필요 포인트(QP) 감소▲제1부의 메인 퀘스트 AP소비 감소▲친구 포인트 획득량 2배▲'마나 프리즘 교환' 아이템 추가 등을 제공하고, 마스터 추가 미션을 완료하면 성정석(게임재화) 12개와 1000만 QP를 증정한다.


인기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은 '타마모노마에(랜서/5성)', '모드레드(라이더/4성)' 등이 등장하는 픽업 소환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이들은 여름 이벤트에 등장했던 특별 서번트들이며, 개념예장(서번트에 장비하는 카드) 픽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헌팅 퀘스트가 오픈된다. 헌팅 퀘스트는 스킬 강화, 영기재림(서번트 진화) 재료 수집이 수월한 고난이도 퀘스트로 지난해 5월 이후 약 1년만에 개최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