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휴대용 젤리 타입 '쏠라C 젤리스틱'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08:26: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고려은단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비타민C를 충전할 수 있는 ‘쏠라C 젤리스틱’을 출시했다.


고려은단의 ‘쏠라C 젤리스틱’은 레몬 9개 분량에 해당하는 항산화 비타민C 500mg을 1포에 담은 젤리스틱형 건강 간식이다.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까지 챙겨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고려은단, 휴대용 젤리 타입 '쏠라C 젤리스틱' 출시

이와 함께 글로벌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100%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해 안전성과 품질을 높였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쏠라C 젤리스틱’은 프리미엄 비타민C를 상큼한 오렌지맛 젤리스틱 형태로 담아 맛있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라고 말했다.

고려은단 ‘쏠라C 젤리스틱’은 한 패키지 당 14포가 담겨 있으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