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네스프레소 브랜드 앰배서더로 '칸 영화제' 참석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9 08:47: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의 브랜드 앰배서더 자격으로 배우 김고은이 이달 프랑스 칸에서 열리고 있는 제78회 ‘칸 영화제(Festival De Cannes)’에 초청됐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김고은은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사인 네스프레소를 대표해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이날 김고은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배우답게 영화제 참석에 이어 ‘네스프레소 플라쥬(Nespresso Plage)‘에서 열린 비치 파티에 참석해 세련된 우아함과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커피 모먼트를 선보였다.

 

▲ <사진=네스프레소>

 

글로벌 배우들의 사교의 장으로 알려진 ‘네스프레소 플라쥬’는 네스프레소의 칸 영화제 공식 파트너 13주년을 맞아 올해 더욱 특별한 구성으로 운영된다. 커피 바에서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소개하고 커피랩에서는 콜라겐 커피 등 새로운 포맷의 커피를 선보이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올여름 네스프레소를 대표하는 피스타치오 컬러로 꾸며진 ‘네스프레소 플라쥬’는 지중해의 파란 바다와 어우러져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김고은은 방문 기간 중 ‘네스프레소 플라쥬’에서 여름 한정 제품인 ‘아이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 커피(이하 피스타치오 바닐라향)’를 비롯한 다양한 레시피의 커피를 즐겼다. 이 중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신제품인 아이스 블렌디드 스타일의 ‘바닐라향 프라페’는 특유의 달콤함과 풍미로 그녀의 취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은 피스타치오와 바닐라 향을 완벽히 조화시킨 여름 시즌 최적화 커피로, 얼음과 우유를 더해 시원한 라테로 즐기기 제격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최태원 회장 "AI라는 바람 타고 파도를 넘는다" 송풍파랑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인공지능(AI)을 핵심 축으로 삼아 글로벌 산업 시장에서의 도약 의지를 분명히 했다.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AI를 중심으로 한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선언인 것이다. 최 회장은 1일 오전 SK그룹 전 구성원에게 이메일로 전달한 신년사에서 “

2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3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