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 비즈마켓과 '전문마켓' 활성화 업무 협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8 09:54:2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태전그룹 ㈜오엔케이는 ㈜비즈마켓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 협력 체계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오엔케이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강오순 오엔케이 대표, 허탁 비즈마켓 대표 등이 참석해 전문마켓 시장에서의 지속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사업을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 허탁 비즈마켓 대표(왼쪽)와 강오순 오엔케이 대표 [사진=비즈마켓 제공]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 태전그룹 상품 및 서비스의 공급 ▲ 비즈마켓 플랫폼을 통한 효과적인 홍보 및 판매 ▲ 확장형 헬스케어 비즈니스의 모델 개발 등이다.
이를 통해 양사는 공동 협력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엔케이는 태전그룹의 88년 약업 유통 노하우가 축적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비즈마켓에 제공하기로 했다.

이에 비즈마켓(전 인터파크 비즈마켓)은 현재 약 2000여 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중인 기업 복지몰, 판촉몰 및 멤버십몰을 통해 태전그룹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계획이다.

또 양사는 디지털 커머스 기반의 확장형 헬스케어 사업 모델 개발 등 다방면에서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도모하기로 의견을 나눴다.

강 대표는 "양사가 보유한 네트워크과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시너지와 가치 창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니지스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디지털 헬스케어를 선도하는 신사업을 구축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사업 모델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