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글로벌 인기 게임 '붕괴: 스타레일'과 제휴세트 한정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10:23: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맘스터치가 글로벌 게임사 호요버스의 인기 은하 판타지 RPG 게임인 ‘붕괴: 스타레일’과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하고, 테마 매장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맘스터치와 ‘붕괴: 스타레일’이 양사의 공통된 핵심 타깃인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맘스터치, 글로벌 인기 게임 '붕괴: 스타레일'과 제휴세트 한정 출시

맘스터치 제휴 세트인 ‘황금의 휴일세트’(20,900원)는 4월 30일부터 5월 13일, 이후 5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선보인다. ‘황금의 휴일세트'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리딤쿠폰이 포함된 랜덤 포토카드 1종 (총 4종) ▲1차 굿즈는 아크릴 코롯토가 지급되며, 2차 굿즈는 2차 제휴세트 판매기간에 공개된다.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며 매장별 소진 시 세트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맘스피자’에서도 특별한 제휴 세트를 선보인다. 전국 150여 개 맘스피자에서 ‘스타레일 미미미트 세트’(27,900원)를 6월 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맘스피자의 인기 메뉴인 ‘와우미트피자’(M) ▲’치즈감자’ 1개 ▲콜라 500ml와 함께, ▲스크래치 리딤쿠폰이 포함된 ‘맘스피자 전용 랜덤 포토카드’ 1종(총4종) ▲아크릴 스탠드를 이번 제휴 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증정한다.

이번 협업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과 맘스터치 공식앱, 주요 배달 플랫폼 등 전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맘스터치 공식앱 주문 고객에 한해서 추첨을 통한 추가 경품도 제공된다.

한편, 맘스터치와 ‘붕괴: 스타레일’과의 첫 제휴를 기념해 테마 매장, 맘터송 이벤트 등 게임의 세계관을 확장한 체험형 행사도 열린다.

테마 매장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맘스터치LAB DDP점’에서 6월 3일까지 운영된다. 5월 13일까지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굿즈도 제공돼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내달 13일까지 DDP점을 비롯한 총11개 직영점에서는 네이버 사전예약 방문 고객이 ‘맘터송’ 첫 두 소절을 부르면 컬래버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온라인 상에서도 6월 3일까지 맘터송 커버 영상을 해시태그 #맘터송챌린지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뒤, 신청폼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맘터송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근 수년 간 인기 게임 IP 등 다양한 이종업계 협업이 고객 호응을 얻으면서, 맘스터치가 ‘컬래버 맛집’이자 마케팅 협업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양사 고객에게 즐거운 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굿즈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꺾고 연속 1위 수성…‘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1위에 아모레퍼시픽이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

2

해태, 추석 맞아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우주간식탐험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추석을 맞아 ‘우주간식 탐험대’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주 선물키트는 과자도 먹고 윷놀이를 통해 과학 공부까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추석 선물세트다. 해태몰, 네이버 등 온라인 몰에서 2000세트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이다. 선물세트는 오예스 미니 홈런볼 칼로리바란스 에이스 사브레 버터링골드 충전시간 자유

3

롯데GRS, 일본 정통 사누끼 우동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지난 15일 일본 정통 사누끼 우동 전문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을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마루가메 우동은 사누끼 우동 및 튀김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1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일본 현지와 동일한 맛을 내기 위해 일본으로 가 우동 교육을 받았으며 마루가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