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출시..."뒷모습에도 나만의 취향 담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5 11:18:43
  • -
  • +
  • 인쇄
259~339만 원

LG전자는 집 안 어떤 공간에 두고 어느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보일 수 있는 공간 디자인 TV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디자인위크의 특별 전시에서 처음 공개됐다.
 

▲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가 인테리어와 함께 배치돼 있는 연출 이미지. [사진=LG전자 제공]

 

포제는 ‘자세’라는 뜻을 가진 영단어 포즈(Pose)의 프랑스어 표기다. 42‧48‧55형 등 총 3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55형 제품은 기본 컬러 베이지 색상 외에 그린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다.

신제품을 옆에서 바라보면 패널과 본체가 U자를 그리는 곡선 디자인이다. 외관에는 패브릭이 적용됐다. 본체를 지지하는 스탠드는 안쪽에 전원선 등을 넣어 숨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뒷모습도 나만의 취향을 담은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다. 벽이나 구석에 놓고 사용하던 기존 TV와는 달리 거실 가운데에 설치해 공간을 구분하는 파티션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TV 뒤쪽 히든 스페이스에 전용 액세서리를 결합하면 셋톱박스‧멀티탭 등을 넣어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다.

대기모드를 활용하면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도 고객이 원하는 사진‧영상 등을 띄워놓거나 시계나 음악 플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다. 올레드 갤러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도 있다.

신제품은 LG 올레드 에보(OLED evo) 기반 제품이다. LG전자의 올레드 화질‧음질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낸 5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와 최대 4채널 입체음향에 40와트(W) 출력 스피커를 탑재했다.

LG전자는 27일부터 LG베스트샵 주요 매장을 포함한 프리미엄 가전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판매한다. 온라인브랜드샵‧오늘의집‧29CM에서도 판매한다. 출하가는 크기에 따라 259만 원에서 339만 원이다.

55형 제품을 구매하는 초기 고객 200명에게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을 증정한다. 48형‧42형 구매 고객들은 10만 원 상당 캐시백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신제품은 공간의 조화를 중요하게 여기고 나만의 인테리어를 꾸미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헥토헬스케어, VIP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성장 클래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가 자사몰 ‘드시모네몰’의 VIP 및 플래티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성장 전문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 만족도 제고와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차별화된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행사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이 초청됐으며,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

2

푸디스트, 튀르키예 Tekinak社와 손잡고 ‘VINO’ 파스타 국내 독점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튀르키예 대표 파스타 제조업체 Tekinak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정통 튀르키예 파스타 브랜드 ‘VINO(비노)’를 국내 독점 도입한다.푸디스트는 31일 이번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글로벌 식재료 공급망 구축과 원가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정통 튀르키예식 파스타의 품질과 맛을

3

김나영,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리마스터 눕시 등 신제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방송인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하이엔드룩과 일상룩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스타일로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은 김나영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개성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